갈팡질팡@#% 하지말고, 웰컴 투 하나님의 교회!!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
우리나라는 국교가 불교라는 것이 무색하게 수 없이 많은 교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의문점이 하나 있습니다.
한분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이고, 하나의 교리서인 성경을 가지고서 서로 다른 이야기와 다른 모습의 하나님을 믿고 있는 것.
워낙 많은 사람들이 기독교에 속해있다보니, 여러 말이 나오게 되었고
그 뜻이 같은 사람들끼리 뭉친 것이 오늘날이 감리교, 장로교, 성결교 등.. 여러 교파로 나뉘어진 모습으로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여기서 반드시 잊지 말아야 할 한 가지!!
하나님은 어떤 시대에도 어떤 상황에도 성경의 진리를 나누신 적이 없고,
3500년전의 구약성경이나, 2000년전의 신양성경이나 같은 말씀과 같은 진리를 말씀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사람들의 여러 이야기를 들어 갈팡질팡 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에만 귀기울이면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하나님께서 자신이 세우신 교회의 특징을 가지고, 하나님의 교회가 진리 교회임을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많은 말씀을 기록해주시며, 지키라 명하신 절기와 계명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먼저 안식일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출 20:8)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안식일은 무슨 요일일까요? 성경을 통해 그 답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성경에서 예수님께서 어느 날에 부활하셨는지 살펴보시면,
막 16장 9절 예수께서 안식 후 첫날 이른 아침에 살아나신 후 전에 일곱 귀신을 쫓아내어 주신 막달라 마리아에게 먼저 보이시니
예수님께서 언제 부활하셨습니까? 안식 후 첫날입니다. 여기서 '안식 후 첫날'이란 안식일 다음 날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조금 앞 구절에도 안식일이 지난 후에 안식 후 첫날이 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안식 후 첫날'은 틀림없이 안식일 다음 날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안식일 다음 날은 오늘날 요일 제도로 보면 무슨 요일에 해당할까요?
일요일입니다. 이는 천주교든 개신교든 모두 인정하는 내용입니다.
그래서 '공동번역' 성경에서는 예수님께서 일요일에 부활하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개역성경에 안식 후 첫날에 예수님께서 부활하셨다고 되어있는것과 함께 대입해서 이해해보면,
결국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기 전날인 안식일은, 일요일 전날인 '토요일'이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성경은 안식일이 토요일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명하신 안식일은 토요일인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에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경대로 안식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단 하나의 진리인 성경을 그대로. 하나님이 주신 말씀 그대로를 지켜 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의 교회가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는 이유를 하셨나요~?ㅎㅎ
그렇다면, 모두 윌컴 투 하나님의 교회~^---^*
갈팡질팡@#% 하지말고, 웰컴 투 하나님의 교회!!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로!^*^